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상품 배송조회(주문상품이 아직 도착하지 않았습니다.)
작성자 캡월드(CapWorld)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7-06-2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40


- 상품 발송 후 캡월드에서는 이메일을 통해 송장번호를 전송 해 드립니다.


  (회원가입 시, 메일 수신에 체크하지 않을 경우 전송되지 않습니다.)


- 이외, 캡월드 "주문 배송조회"를 통해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
◆ 상품A/S


- 상품 배송조회에 이상이 있을 경우 캡월드 고객센터(031-759-7471) or Q&A게시판을 통해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립니다.


  [이월상품과 인기상품의 경우 재고변동으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 배송지연의 경우 SMS를 통해 배송지연 안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.]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INSTAGRAM @캡월드

TODAY'S
ITEMS

퀵메뉴

위로

아래로

    • 공지사항
    • 문의하기
    • 상품후기
    • 포토후기
    • 이벤트
    • 고객센터
    • 마이쇼핑
    • 배송조회
    • 주문조회
    • 장바구니
    • 관심상품
    • 최근본상품